안녕하세요 고객님 다샵입니다~^^
3개월이 지난 주문건들은 고객님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마스킹처리가 되어있습니다.
고객님께서는 당시 제품을 구매하신 주문건의 주문번호 확인 후
평일 오전 10시~오후 6시 사이
고객센터 031-555-2025 로 전화주시면
교환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.
다만, 제품의 불량 및 하자,오염은 구매 후 최대 30일 이내에서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하며
고객님의 제품을 사진으로 확인하거나 수거하여 불량여부 판단 후 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.
[ Original Message ]
안녕하십니까
작년 11월 27일 11번가에서 귀사의 난방텐트를 구입하였습니다.
그런데 사용 한 달도 되지 않아 텐트의 모서리 1곳의 고정 스트렙(?)이 뜯어져 나가더군요.
그래서 반대편에 있는 것도 확인을 해보니 그곳에는 아예 고리가 없었습니다. 이해가 안됐지만 침대에
나사못을 박아서 그냥 사용했습니다.
또 텐트의 지퍼부분(넓은 쪽 2개의 지퍼중 하나)이 제대로 박음질이 되질 않아 지퍼가 빠져버렸고, 같은 면의 나머지 한 개의 지퍼는
박음질과 상관없이 약한 플라스틱인지라 스스로 빠져버렸습니다.
이곳에는 사진을 올릴 수 가 없는데 원하시면 보내드리겠습니다.
제품을 사용한지 2달 반 정도, 무리하게 사용한 것도 아니고 정상적인 사용에도 제품이 이렇듯 문제가 많이 생겼습니다. 앞으로 또 어떤 문제가 생길지도 모르겠습니다.
불량 제품의 교환을 원합니다만, 먼저 교환이 가능한지 여쭙습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